모바일 신분증이란?
성신여자대학교 구성원을 위한 모바일 신분증입니다.
별도의 신청 절차없이 개인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후 성신포탈시스템의 ID/PW로 인증하여 사용가능합니다.
모바일 신분증 이용대상
학부 재학생, 휴학생
대학원 재학생, 휴학생
재직 중인 교원, 직원, 조교, 강사, 연구원
도서관 외부이용자
졸업생 및 외부이용자는 도서관에서 별도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신분증 이용가능 시설
모바일 신분증을 이용하여 도서관 출입, 자료 대출, 열람실, 스터디룸 이용이 가능합니다.
* 신분증 사진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도서 대출이 불가하며, 각 신분별 주관부서를 통해 사진 등록 요청을 하신 후 이용가능합니다.
* 성신포탈시스템 미등록 사용자의 경우는 도서관에 방문하여 도서관이용신청서를 작성 후 이용가능합니다.
* 야간이나 주말 외부인의 출입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건물입구에 출입통제시스템이 설치되어 있고, 모바일신분증을 이용해 출입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다수의 모바일 기기에서 동시 사용이 불가합니다.(최종 인증한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
* 생성된 QR코드는 캡처기능을 통한 도용방지를 위해 30초간 유효하고, 만료되면 새로고침하여 다시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신분증은 교내 시설물 이용을 위해 도입한 편의성 앱이며, 공인된 신분증(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과는 다릅니다.
* 이중 신분 사용자는 중복 로그인으로 인한 차단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재학(학생)/재직(직원,조교) 등에서 유효한 하나의 신분으로만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이용문의 : IT운영팀 02) 920 - 7749 도서관 02) 920 - 7423
모바일 신분증 설치하기
iOS 11 이상 앱스토어 바로가기
Android 6.0 이상 구글플레이 바로가기
모바일 신분증 이용문의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IT운영팀 02) 920 - 7749
도서관 02) 920 - 7423
학생회관 02) 920 - 7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