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제도란?
제안제도는 학교의 운영에 관한 창의적인 의견과 제안을 장려하고 계발하여 이를 업무에 반영함으로써 성신여자대학교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마련된 제도입니다.
제안내용
- 1. 발전적인 제도의 도입 또는 제도개선에 관한 사항
- 2. 업무의 능률증진, 간소화 및 처리방법 개선에 관한 방안
- 3. 수입증대 또는 예산절감을 위한 방안
- 4. 안전사고 방지에 관한 방안
- 5. 교직원 및 학생의 사기 앙양을 위한 방안
- 6. 그 밖에 본 대학교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
학교의 발전과 관련된 좋은 제안이 있는 경우, 【제안접수】 메뉴 클릭 후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업로드 필수**
파일명: 제안자_제안제목.hwp
반드시 한글파일로 업로드
제안서 Download
로그인 후에 등록 및 조회 가능한 메뉴입니다.
문의 : 예산팀 / 전화:02-920- 7800~2 / 이메일 : budget@sungshin.ac.kr
fnctId=bbs,fnctNo=3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