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 성신여자대학교 교수학습지원팀 계약직원 채용
- 작성일
- 2024.03.14
- 수정일
- 2024.03.15
- 작성자
- 인사총무팀
- 조회수
- 461
- 글번호
- 128203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 |
인원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업무 |
교수학습지원팀 |
1 |
<필수자격> - 교육학 또는 심리학 전공자 <우대사항> - 교육학 또는 심리학 석사학위 이상자 - 관련 업무(교수학습) 유경험자 우대 - 심리상담 또는 학습컨설팅 자격증 소지자 - 뇌파검사기(프로그램)활용 유경험자 |
-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학습지원 프로그램 기획, 운영, 성과분석 (행정업무 포함) - 학습상담 및 코칭 - 기타 대학혁신지원사업 및 교수학습지원센터 관련 업무 |
2. 근무 조건
□ 근로 기간 |
□ 근로 시간 |
- 계약일로부터 대학혁신지원사업 종료시까지 (2025. 2. 28.) |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
□ 근로 장소 |
□ 연 봉 |
-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교수학습지원팀 |
- 연 2,800만원 |
□ 복리후생 |
□ 기 타 |
- 4대 보험 -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 교육훈련 등 |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3. 전형 일정 및 방법
※ 지원서 접수 :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링크)
원서 접수 |
▶ |
서류 평가 |
▶ |
면접 평가 |
▶ |
최종 발표 및 임용 예정 |
2024. 3. 22.(금) |
원서접수 마감 후 |
면접대상자 |
||||
2024년 4월 중 |
||||||
※ 위 일정은 대학 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결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지원자 상황에 따라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연장시 지원서의 연락처로 안내 예정)
-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 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제출 서류
구 분 |
공 통 서 류 |
|
제출서류 |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 |
||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
제출방법 |
-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PDF/PNG/JPG) |
|
-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시 제출 |
※ 제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 일정은 별도 안내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문의사항 : 성신여자대학교 인사총무팀 (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