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정인턴십] 2025-1학기 행정인턴십 모집 안내
- 작성일
- 2025.01.24
- 수정일
- 2025.01.24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486
- 글번호
- 139176
2025-1학기 행정인턴십 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자는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중도포기 없이 성실히 근로 할 학생만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가. 2025-1학기 정규학기 등록휴학(예정)자, 재학생
- 등록휴학 예정자 및 재학생은 1학기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 전액 납부 필수(미납한 경우 합격취소 처리)
나. 타 근로장학(인턴십A, 국가근로)과 중복신청 불가(단, 불합격 했을 경우 타 근로장학 신청 및 참여 가능)
2. 근로기간 및 시간
가. 근로기간 : 2025.03.04.(화) ~ 08.29.(금)
- 하계방학 단축근무 시행 시 학교 본부 근무 일정에 따라 단축근무 시행
- 단, 부서 근무상황에 따라 기존 근로시간대로 근무 가능(부서 담당자 문의)
- 1학기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일 전날(8/20)까지만 근무
나. 근로시간 : 등록휴학생 기준 월 평균 140시간
- 등록휴학생 : 09:00 ~17:00 (주 5일, 월~금) / 하루 7시간 근무(점심시간 제외)
- 재학생 : 근로부서 담당자와 협의(하루에 최대한 많은 시간 근로 가능한 자 우대)
담당자는 지원서의 ‘근로가능시간’을 참고하여 최종 선발하며, 등록휴학생 1명을 재학생 최대 3명까지 대체선발 가능 (월 140시간 범위 내에서 재학생간 근로시간 분배) <예시> 등록휴학생 1명(월 140시간) ⇒ 재학생 2명 대체(A학생 월 80시간, B학생 월 60시간) |
3. 장학금
가. 장학금액(매월 지급) : 실제 근로시간 x 10,030원
나. 지급시기 : 익월 18일경(3월 -> 4월 18일)
다. 성신포탈에 본인 명의 은행 계좌번호 등록(필수)
* 성신포탈 > 통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학생신상정보 > 예금주/은행/계좌번호
* 계좌오류 시 전체 대상자의 장학금 지급일이 지연되므로 정확한 계좌 정보 입력 요망
4. 모집부서 및 업무내용 : 【첨부파일】 참고
5. 학생신청기간
가. 정규 선발기간
1) 학생신청 기간 : ~ 02.03.(월) 17시
- 대상 : 2025-1학기 기준 등록휴학(예정)자 및 재학생
2) 행정부서 학생선발(면접) : 02.04.(화) ~ 02.07.(금)
- 면접대상자에게 개별 연락 예정
3) 선발결과 안내 : 02.10.(월) 이후 성신알리미 발송
나. 추가 선발기간 ※미선발 부서만 진행
1) 학생신청 기간 : 02.10.(월) 9시 ~ 02.12.(수) 17시
2) 행정부서 학생선발(면접) : 02.13.(목) ~ 02.18.(화)
3) 선발결과 안내 : 02.19.(수) 이후 성신알리미 발송
6. 신청방법
가. 성신포탈 > 통합정보시스템 > 개인/민원 > 장학/등록 > 행정인턴십신청
> 새로작성 > 근무지 선택> 이력서/자기소개서 첨부 > 신청
나. 이력서/자기소개서 : 첨부파일 참고 (파일명 : 지원부서명/이름)
<첨부파일 ‘근로가능시간’ 작성 시 유의사항> - 재학생의 경우 1일 최소 3시간 이상 근무가능한 요일 및 시간 작성 - 작성한 시간대로 실제 근로하는 것이 아니며, 행정부서 담당자가 근로스케줄 조정 |
문의 학생지원팀 02-920-7015(10시~17시, 점심시간 12시~1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