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하계방학 연장 거주 신청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 작성일
- 2025.06.05
- 수정일
- 2025.06.09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991
- 글번호
- 143283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2025학년도 하계방학 연장 거주 신청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직영기숙사 성미관, 성미료, 풍림) |
|
2025년도 하계방학기간 연장 거주를 원하는 직영기숙사(성미관, 성미료, 풍림) 사생은 기간 내에 연장 거주 신청 및
기숙사비 납부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계방학 연장 거주자 사생실 이동 안내 ☚ 공간 집중 운영을 위해 하계방학 성미관과 성미료 연장 거주자 사생실 이동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계방학 연장 거주자는 2학기에 별도의 사생실 이동 없이 기존 사생실을 계속 사용합니다. (단, 2학기 룸메이트 변경을 원하는 경우 사생실 이동 필요) |
1. 신청 대상
- 2025년도 1학기 직영기숙사(성미관, 성미료, 풍림) 재사자 중 하계방학기간 연장 거주를 원하는 사생
2. 하계방학 일정
구 분 |
일 정 |
기 간 |
비 고 |
하계방학 거주자 |
연장 거주 신청 |
6월 6일~6월 9일 |
- 통합정보시스템 신청 |
기숙사비 입금 |
6월 13일~6월 16일 |
|
|
방학기간 룸메이트 신청 |
6월 17일~6월 18일 |
- 미신청 시 룸메이트 임의 배정 |
|
사생실 이동 |
7월 1일~7월 3일 |
- 이동 호실 추후 공지 예정 - 풍림아파트는 방 이동 없음 |
|
하계방학 미거주자 |
퇴실점검 신청 |
6월 9일~6월 11일 |
|
퇴실(퇴실점검) |
6월 16일~6월 24일 |
- 점검 없이 무단 퇴사할 경우 2학기 입사 불가 - 개인 짐을 모두 가져가야 함 (남겨진 짐 폐기 예정) |
|
2학기 입사 |
8월 29일~8월 30일 |
- 사생실 임의 배정 (룸메이트 신청 가능) |
|
공통 |
2학기 기숙사비 납부 |
7월 14일~7월 16일 |
- 기간 내 미납 시 2학기 입사 불가 |
2학기 룸메이트 신청 |
7월 17일~7월 18일 |
- 미신청 시 룸메이트 임의 배정 - 하계방학 거주자가 2학기 룸메이트 변경을 원할 경우, 8월 20일 ~ 8월 22일 방 이동 예정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
3. 신청 기간 및 방법
가. 신청 기간 : 2025년 6월 6일(금) 9:00 ~ 2024년 6월 9일(월) 17:00
나. 신청 방법 :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방학기간거주신청] 에서 신청
4. 기숙사비 납부
가. 납부 기간 : 2024년 6월 13일(금) 10:00 ~ 2024년 6월 16일(월) 17:00 (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 가능)
나. 고지서 출력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기숙사비고지내역조회] 에서 출력
※ 재사 신청을 한 사생만 출력 가능
다. 기숙사비
기숙사명 |
인실 |
기숙사비 |
성미관 |
2인실 |
900,000원 |
3인실 |
720,000원 |
|
성미료 |
1인실 |
1,260,000원 |
2인실 |
875,000원 |
|
3인실 |
700,000원 |
|
4인실 |
525,000원 |
|
풍림 |
2인실 |
565,000원 |
3인실 |
521,000원 |
5. 참고사항
- 2학기 기숙사 재사를 희망하지 않을 경우는 중도 퇴사에 해당하므로 통합정보시스템 퇴사신청, 퇴사신청서 제출 등
중도 퇴사 절차를 밟아 주시기 바랍니다.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