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수업참관교육실습 시행 안내

작성일
2024.10.10
수정일
2024.10.23
작성자
사범대학
조회수
746
글번호
135838
첨부파일

사범대학 2024수업참관교육실습』 시행 안내

 

2024학년도 수업참관교육실습은 성신여중성신여고에서 진행할 예정이며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를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참관 교과는 실습학교 사정에 따라 실습생의 주전공 이외의 교과에 배정될 수 있음.

 

1. 주요내용

기간: 11월 중 3회 (각 조 별로 지도교사와 상의하여 진행)

공지방법참관실습 기관 및 과목 등 기타 공지사항은 교학팀에서 임의로 선발한 조장을 통해 공지 (조장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교학팀에 통보 요망)

※ 선발된 조장 개인 메일로 관련 안내사항 발송 예정

조편성: 4~6인이 1조로 각 학교 교과 수업에 배정되어 참관 지도를 받으며대상자는 첨부파일 참조.

사후평가회와 만족도 조사는 추후 조장을 통해 공지

 

2. 명찰 수령 (아래 두가지 방법 중 택1)

방법1: 첨부된 참관 실습 명찰 양식’ 파일을 다운 받아 직접 명찰을 제작

방법2: 조장을 통해 사전 연락 후1교학팀 사무실(수정관 A동 328)에 방문하여 수령

 

3. 수업참관교육실습 일지 작성

첨부된 ’2024 수업참관실습일지를 다운 받아 참관 실습 일지 작성 (수기타이핑 무관)

참관 실습 기간 중 작성한 일지는 지도교사 서명 필수

참관 실습 종료 후 작성 완료된 일지는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담당 교원 서명 필수

 

4. 제출 서류

수업참관실습일지: 실습학교 지도교사 서명과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담당 교수 서명을 해당 서명란에 받아 실물 제출

나. 제출처 (운영시간평일 9~18점심시간 12~13)

1) 수정캠퍼스1교학팀 (수정관 A동 328)

2) 운정캠퍼스5교학팀(B동 109), 6교학팀(P동 924)

다. 제출기한: 조별 일정이 다르므로각 조의 참관 실습 종료 후 일주일 내에 제출할 것

 

5. 유고 결석 안내

수업참관교육실습으로 인해 발생하는 결석 건에 한함 (첨부파일 확인)

 

6. 관련 문의

1교학팀 (02-920-7855 / college1@sungshin.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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