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동계 방학 기간 단축근무 시행 및 임시휴무일 안내>
2024학년도 동계 방학 기간 단축근무를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1. 단축근무기간: 2025.1.6.(월)-2025.2.7.(금)
2. 행정부서 운영시간: (기존) 9:00-17:00 -> (단축근무기간): 10:00-17:00 (1시간 단축 근무)
3. 임시휴무일 : (기존) 2025.01.27.(월) -> (변경) 2025.01.31.(금)
*기존의 01.27.(월)이 국가 임시휴무일로 지정됨에 따라, 우리대학 임시휴무일이 01.31.(금)으로 변경되었음.
행정부서 방문 및 문의는 근무시간 내에 해주시기 바라며, 근무시간 외 긴급업무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축근무 기간 행정업무 처리에 다소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긴급 업무연락처: 02-920-2171 (캡스상황실)
*제2교학팀: college2@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