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리통계데이터사이언스학부 수학/핀테크 학생 여러분
2025-2학기부터 수학/핀테크 전공 학생을 대상으로 대여 기자재를 지원합니다.
수업 관련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대여 기자재 마련을 통해
전자기기 사용이 어려운 학생의 불편을 해소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기자재 대여를 희망하는 학생께서는 아래 안내 사항을 꼼꼼히 읽어보신 뒤
신청 방법에 따라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안내 사항]
1. 신청서 제출 시 서명(전자서명 포함)을 반드시 작성할 것
2. 신청서는 PDF 파일로만 제출 가능하며, 신청서를 출력하여 작성하였을 시 스캔하여 제출
(핸드폰 문서 스캔 가능. 단, 알아보기 어려울 시 재요청 할 수 있음)
2. 신청서 제출 후 1-5일 정도 검토 기간 있음
(담당자 일정에 따라 추가 지연 시간 있을 수 있음)
3. 선착순으로 대여하며, 수학과 메일로 도착한 시간을 기준으로 함
4. 기본 메일 신청 양식 지키지 않을 경우, 신청 반려될 수 있음
5. 신청 메일 제출 후 담당자로부터 신청 확정 메일을 수신해야만 기자재 수령 가능
6. 기자재 수령 시 학생증 또는 신분증으로 본인 확인함
7. 각 기자재 종류 내에서 기자재 확보되는 대로 대여 진행되므로 지정 기자재 대여 불가
예) 아이패드 색상 고르기 등
8. 대여일 작성 시 수령 요일 날짜로 작성
9. 졸업예정자는 반납 시점이 학위수여일 이후일 경우, 종강일까지만 대여 가능함
※해당 학기 반납 요일 확인한 뒤 종강일과 가까운 반납 요일 날짜로 작성해야 함
(단, 종강일 이후 반납 요일 불가)
10. 대여 및 반납은 담당자 일정에 따라 수령일에 변동이 있을 수 있음
11. 수령 요일은 학기마다 변경되므로 새 학기마다 공지 사항 확인할 것
12. 대여 기간 중 전달 사항은 신청서에 작성된 연락 수단을 통해 안내하며,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13. 대여 희망 기자재가 모두 대여 중일 시 예약 가능하며, 예약 또한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
가. 신청서 최하단 대여일은 공란으로 제출해야 하며, 예약 확정 메일을 수신해야만 예약 확정
나. 예약 현황은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서 확인 가능
- 수학/핀테크 대여 기자재 사용 및 예약 현황 링크: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IroCRbbKfqqcb8h2TRk0vqkpRG99O3H-iV84wnOwqhI/edit?gid=0#gid=0
(확정 메일 수신 후에도 시트에 반영이 안 되었을 경우, 메일로 반드시 문의)
※대여 가능한 시점에 메일로 대여 여부를 물을 예정이며, 당일 회신 없을 시 자동 예약 취소 처리됨
[신청 방법]
1. 수학과 메일로 양식에 맞춰 제출
- 수학과: math@sungshin.ac.kr
2. 파일명: 이름(학번)_수리통계데이터사이언스학부 수학 핀테크 대여 기자재 신청서
3. 메일 양식(기울임 부분 학생 수정 작성)
가. 신청
- 메일 제목: [수학/핀테크] 대여 기자재 신청서 제출_이름(학번)
- 메일 내용:
안녕하세요, ooo학과(부) 이름(학번)입니다.
아이패드/갤럭시북(택1) 대여 기자재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감사합니다.
나. 예약
- 메일 제목: [수학/핀테크] 대여 기자재 예약 신청서 제출_이름(학번)
- 메일 내용:
안녕하세요, ooo학과(부) 이름(학번)입니다.
아이패드/갤럭시북(택1) 대여 기자재 예약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감사합니다.
4. 2025-2학기 수령 요일: 금요일 고정
5. 수령 장소: 수정관 A-605호
6. 수령 시간: 10:00-17:00(12:00-13:00 점심시간 제외)
※담당자가 수령 장소에 상주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수령 시간 사전 논의할 것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