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학기 행정인턴십 장학생 선발 안내(~2/3 17시) / 대상 : 등록휴학(예정)자 및 재학생

작성일
2025.01.22
수정일
2025.02.04
작성자
학생지원팀
조회수
3157
글번호
139083
첨부파일


2025-1학기 행정인턴십 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자는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중도포기 없이 성실히 근로 할 학생만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 2025-1학기 정규학기 등록휴학(예정)자, 재학생 ※ 학점등록, 졸업유예생 제외

 - 등록휴학예정자 및 재학생은 1학기 납부기간에 등록금 전액 납부 필수(미납한 경우 합격취소 처리)

나. 타 근로장학(인턴십A, 국가근로)과 중복신청 불가(단, 불합격 했을 경우 타 근로장학 신청 및 참여 가능)

 

2. 근로기간 및 시간

근로기간 : 2025.03.04.(화) ~ 08.29.(금)

 - 하계방학 단축근무 시행 시 학교 본부 근무 일정에 따라 단축근무 시행

 - 부서 근무상황에 따라 기존 근로시간대로 근무 가능(부서 담당자 문의)

 - 1학기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일 전날(8/20)까지만 근무

근로시간 등록휴학생 기준 월 평균 140시간

 - 등록휴학생 : 09:00 ~17:00 (주 5~) / 하루 7시간 근무(점심시간 제외)

 - 재학생 근로부서 담당자와 협의(하루에 최대한 많은 시간 근로 가능한 자 우대)

담당자는 지원서의 근로가능시간을 참고하여 최종 선발하며등록휴학생 1명을 재학생 최대 3명까지 대체선발 가능(월 140시간 범위 내에서 재학생간 근로시간 분배)

<예시등록휴학생 1(월 140시간⇒ 재학생 2 대체(A학생 월 80시간, B학생 월 60시간)

 

3. 장학금

장학금액(매월 지급) : 실제 근로시간 x 10,030

지급시기 익월 18일경(3월 -> 4월 18)

다. 성신포탈에 본인 명의 은행 계좌번호 등록(필수)

  * 성신포탈 > 통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학생신상정보 > 예금주/은행/계좌번호

  * 계좌오류 시 전체 대상자의 장학금 지급일이 지연되므로 정확한 계좌 정보 입력 요망


4. 모집부서 및 업무내용 첨부파일】 참고


5. 학생신청기간 

가. 정규 선발기간

1) 학생신청 기간 : ~ 02.03.(월) 17시

 - 대상 : 2025-1학기 기준 등록휴학(예정)자 및 재학생

2) 행정부서 학생선발(면접) : 02.04.(화) ~ 02.07.(금) 

3) 선발결과 안내 : 02.10.(월) 이후 성신알리미 발송


나. 추가 선발기간 ※ 미선발 부서만 진행

1) 학생신청 기간 : 02.10.(월) 9시 ~ 02.12.(수) 17시

2) 행정부서 학생선발(면접) : 02.13.(목) ~ 02.18.(화) 

3) 선발결과 안내 : 02.19.(수) 이후 성신알리미 발송


6. 신청방법

가. 성신포탈 > 통합정보시스템 개인/민원 장학/등록 행정인턴십신청 >

    새로작성 근무지 선택 이력서/자기소개서 첨부 신청

나. 이력서/자기소개서 첨부파일 참고 (파일명 지원부서명/이름)  

<첨부파일 근로가능시간’ 작성 시 유의사항>

- 재학생의 경우 1일 최소 3시간 이상 근무가능한 요일 및 시간 작성

- 작성한 시간대로 실제 근로하는 것이 아니며행정부서 담당자가 근로스케줄 조정


문의 학생지원팀 02-920-7015(10시~17시, 점심시간 12시~1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