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성신여대 연구실 안전관리자(운정캠퍼스통합지원팀) 계약직원 채용

작성일
2025.04.22
수정일
2025.04.25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780
글번호
142136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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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업무

연구실 안전관리자

(운정캠퍼스통합지원팀)


1

<필수자격>

 - 연구실안전관리자 자격 취득자 

  「연구실 안전환경 조성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조 

     제3항 자격 조건을 갖춘 자


<우대사항>

 연구실 안전관리 업무 1년 이상

   경력자

 - 연구실안전관리사 자격증 보유자

 - 안전점검ㆍ정밀안전진단 실시 계획의 수립 

   및 실시

 - 연구실 안전교육계획 수립 및 실시

 - 연구실 사고 발생의 원인 조사 및 재발 방지를

   위한 기술적 지도ㆍ조언

 - 연구실 안전환경 및 안전관리 현황에 관한 

   통계의 유지ㆍ관리

 - 안전관리규정을 위반한 연구활동 종사자에 

   대한 조치의 건의



2. 근무 조건


□ 근로 기간

  □ 근로 시간

  - 계약일로부터 1년 / (평가결과에 따라 무기계약 전환 가능)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방학 중 단축근무 시행 가능)

□ 근로 장소

  □ 연 봉

  -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운정캠퍼스통합지원팀

    - 연3,800만원

□ 복리후생

  □ 기 타

  - 4대 보험

  -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 교육훈련 등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3. 전형 일정 및 방법


※ 지원서 접수 :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링크)


원서 접수

서류 평가

면접 평가

최종 발표 및

임용 예정

2025. 5. 2.(금)
16시까지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원서접수 마감 후
서류평가 진행

면접대상자
면접일정 개별통보

2025년 5월 중

임용예정


   ※ 교내 전산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4/26(토) ~ 4/28(월) 3일간 지원서 접수 사이트 접속이 일시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위 일정은 대학 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지원자 상황에 따라 원서 접수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연장시 지원서의 연락처로 안내 예정)

    - 임용일자는 개별 협의 후 결정 예정(원서 접수 기간 등 연장될 경우 임용 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제출 서류


구 분

공 통 서 류

제출서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PDF/PNG/JPG)

 -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시 제출

  ※ 제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 일정은 별도 안내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문의사항 : 성신여자대학교 인사총무팀 (02-920-7042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