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교육혁신원 연구교수 초빙

작성일
2025.01.23
수정일
2025.01.23
작성자
교육혁신원
조회수
524
글번호
139141
첨부파일

성신여자대학교 교육혁신원 연구교수 초빙



성신여자대학교 교육혁신원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연구·개발을 위해 다음과 같이 연구교수를 초빙하고자 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1. 초빙분야

초빙분야

소속

인원

담당업무

교수학습지원

교수학습지원센터

교수학습지원팀

1

- 교수학습 역량강화 프로그램 연구/개발/개선/기획 및 운영

- 각종 사업 및 평가 대비 계획 수립, 보고서 작성 등 업무 지원

- 기타 교수학습지원센터 관련 업무

원격수업특수강좌

1

- 원격수업/특수강좌 관련 연구/개발/개선/기획 및 운영

- 각종 사업 및 평가 대비 계획 수립, 보고서 작성 등 업무 지원

- 기타 교수학습지원센터 관련 업무

교육과정혁신

교육과정혁신팀

2

- 교과 및 비교과 교육과정 관련 연구 및 개발

- Academic Advisor

- 기타 교내 연구 등

채용분야 중 택 1 지원만 가능함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분야

지원자격

우대사항

교수학습지원

- 교육학 또는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및 박사학위 취득예정자 (205.02.28.까지 취득 가능한 자)

-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별 및 본교 교원인사 규정상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교육평가 전공자, 대학 교수학습(CTL) 또는 교육혁신 유관 업무 경험자, 통계패키지(SPSS, R ) 및 통계분석 활용 가능자, 교육관련 국책사업 수행 경험자

원격수업특수강좌

- 교육공학 전공자, 대학 교육혁신 유관업무 및 교육관련 국책사업 수행 경험자

교육과정혁신

- 교육혁신 또는 교육과정(교과 또는 비교과) 유관 업무 경험자

- 교육 관련 국책 사업 수행 경험자

- 통계패키지(SPSS, R ) 및 통계분석 활용 가능자

[근거]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사립학교법 제54조의3(임명의 제한), 본교 교원 인사규정 제10(결격사유),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 제4(불합격 판정기준)

 

3. 근무조건

. 임용기간 : 2025.03.01. ~ 2026.02.28.(1)

최초 임용 후 3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까지 1년 단위로 재계약 가능

임용 일자는 채용 진행에 따라 변경 가능

. 근무형태 : 5일 전일제(~, 09:00~17:00)

외부 겸직 금지

. 급여(연봉) : 4,100만원(4대 보험 포함, 퇴직금 별도)

 

4. 지원방법 : 제출서류 압축하여 이메일로 제출(파일명 : 2025 연구교수채용_분야_성명)

. 제출기간 : 2025.01.23.() 02.03.() 까지

. 제출방법

분야

제출처(이메일)

문의

교수학습지원

ctl@sungshin.ac.kr

교수학습지원팀 02-920-7771

원격수업특수강좌

교육과정혁신

eduinno@sungshin.ac.kr

전공·교양교육혁신팀 02-920-7098


 

5. 제출서류

연번

제출서류

비고

1

임용지원서 [서식1]

 

2

자기소개서 [서식2]

 

3

직무수행계획서 [서식3]

지원분야 해당 양식에 작성([3-1], [3-2], [3-3])

4

졸업증명서(//박사) 1

- 졸업증명서가 없는 경우, 학위기 사본 제출 가능(추후 원본 별도 확인)

- 외국 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 외국 박사학위 신  고 필증 제출 필수

- 박사학위 수여 예정자의 경우 박사학위 수여예정증명서 제출

5

성적증명서(//박사) 1

-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 사본 제출(추후 원본 별도 확인)

6

경력(재직)증명서 각 1

- 경력(재직)증명서에 직급(직위) 표기

- 국책 사업 유경험자는 책임 혹은 공동연구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류 제출 필수

7

교육 관련 자격증 각 1

(소지자에 한함)

- 교육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제출 필수(추후 원본 별도 확인)

8

연구업적 목록 1(최대 15건 기재)

[서식4]

- 서류접수 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발간 저서(번역서 포함)

- 서류접수 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게재 논문

- 대표 연구실적물 1편 반드시 지정

9

학위논문 및 연구실적 목록에

입력한 연구실적물 증빙 각 1

- 권(Vol), 수록면(Page), 게재일자(Publication date)가 확인되지 않는 연구실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10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식5]

 

11

제출서류 자가 체크리스트 [서식6]

 


 

6. 심사방법 및 일정

구분

내용

심사방법

및 내용

서류

- 제출서류 심사(지원자격 충족 여부, 전공 일치 적합성 등)

- 연구실적(양적, 질적 평가), 실무경력(국책 사업 등), 직무 역량 등

면접

- 대면 면접, 10~15분 이내 진행

면접 대상자는 2025.02.05.() 17:00까지 개별 연락함

,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대면 면접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 문의 바람

심사일정(면접)

- 2025.02.11.() 예정

심사 일정 및 방법은 지원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심사 결과 안내

- 개별 안내 (2025.02.17.() 예정)


 

7. 유의사항

. 지원서 작성 전에 유의사항 반드시 필독하여 작성요령에 따라 빠짐없이 기재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구비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함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지원서 작성 시 관련 증빙(학력, 경력, 연구실적, 자격증 등)을 반드시 제출해야 함

(증빙이 없는 내용은 인정하지 않음)

. 전형과정 및 일정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심사 후 합격 여부는 개별 통지하며,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최종 합격자에 한해 임용을 위해 아래의 추가 서류 제출이 요구됨


추가 제출 서류

성범죄경력조회(본인) 동의서 1, 신원조회진술서(본인) 1

주민등록등/초본 1통장사본 1


 

성신여자대학교 교육혁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