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 희망자는 안내문 및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2025학년도 1학기 본교 재학생(1~7학기)으로 서울 지역을 제외한 지역 거주자
2. 선발 전형
가. 우선 선발 전형(직영기숙사 선발 인원의 30% 이내)
나. 일반 선발 전형
3. 선발 인원 : 476명
4. 진행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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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생(수시)* |
신입생(정시) |
재학생 |
비고 |
입사 신청 |
2025.1.3. 10:00 ~ 2025.1.6. 17:00 |
2025.2.14. 10:00 ~ 2025.2.17. 17:00 |
2025.1.17. 10:00 ~ 2025.1.20. 17: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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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발표 |
2025.1.10. 13:00 예정 |
2025.2.20. 13:00 예정 |
2025.1.24. 13:00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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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제출 |
2025.1.10. 13:00 ~ 2025.1.17. 17:00 |
2025.2.20. 13:00 ~ 2025.2.26. 17:00 |
2025.1.24. 13:00 ~ 2025.2.5. 17:00 |
합격자 발표일 온라인 서류제출 링크 홈페이지 게시 예정 |
기숙사비 납부 |
2025.2.20. ~ 2025.2.24.(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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룸메이트 신청 |
2025.2.24. ~ 2025.2.25. |
2025.2.17. 홈페이지 공지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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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 사전 예약 |
2025.2.24. ~ 2025.2.25. |
2025.2.22. 온라인 예약 링크 홈페이지 게시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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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일 |
2025.2.28.(13:00~16:00), 3.1.(10:00~16:00), 3.2.(10:00~16:00) |
사전 예약 없이 입사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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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장소 |
・성미관, 엠시티, 그레이스타워, 운정빌, 장수 입사자: 성미관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34가길 17) ・성미료, 풍림아파트, 더하우스 입사자: 성미료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30가길 41-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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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선발 |
・공석 발생 시 추가 모집 예정 ・서울 제외 지방 거주 신입생, 재학생 선착순 모집 (성적 ·거리 미반영) |
2025.2.25. 오후 홈페이지 공지 예정 |
* 재외국민 전형 합격자 및 수시입학 신입생
※ 매 정규학기 룸메이트 신청 및 전체 호실 재배치 예정
- 룸메이트를 신청하지 않은 재사생을 포함하여 모든 재사생의 호실 재배치 예정
- 방학의 경우 필요에 따라 호실 재배치 예정
5. 제출 서류 (기숙사 합격자에 한하여 온라인 제출, 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가. 입사서약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
나. 주민등록등본 1부.
- 거주지 확인용. 2025년 1월 1일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
- 가족의 성명과 가족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 보호자와 주소가 다를 경우 보호자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추가 제출
다. 건강진단서 1부.
- 결핵검사(흉부X-RAY) 필수 포함, 2025년 1월 1일 이후 검사 및 발급 서류만 인정, 보건증 가능
※ 제출 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비공개로 제출 요망
6. 기숙사 신청, 선발 확인, 기숙사비 납입 방법 : 붙임 안내 파일 숙지 후 아래 사이트를 통하여 온라인 신청
해당 기간 기숙사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배너가 게시될 예정이오니, 기숙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 바랍니다
※ 기숙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sungshin.ac.kr/dormitory/index.do7. 문의처
가. 성미관 행정실: 02-6077-3401~3404, 성미료 행정실: 02-920-7344~7345, dormitory@sungshin.ac.kr
- 운영시간 : 평일 9:00~17:00, 방학 10:00~17: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주말(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기숙사 행정실 휴무
나. 기숙사 이외 문의 >> https://www.sungshin.ac.kr/main_kor/10944/subview.do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