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전과 합격자 발표

작성일
2024.12.02
수정일
2024.12.02
작성자
학사운영팀
조회수
712
글번호
137578
첨부파일

 2025학년도 1학기 전과 합격자 발표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전과 합격자 발표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합격자 발표

  가. 합격자 발표일: 2024.11.29.(금) 15:00

  나. 결과 확인: 성신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적관리 ▶ 전과신청결과 조회

       ※ 전과 합격 여부는 개별 확인,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 전과 신청 학기의 성적 이관 후, 지원자격 재검증하여 합격자 최종 확정함


2. 전과 합격자 포기 안내

  가. 합격포기 신청기간: 2024.11.29.(금) ~ 12. 6.(금) 16:00

        ※ 포기기간 이후에는 합격포기 불가(원소속학과로 복귀 불가함)

  나. 합격포기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 서식 자료실의 [전과 포기 신청서] 양식 또는 [붙임 파일]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작성

       하여 학사운영팀으로 직접 제출(돈암수정캠퍼스 성신관 1층)

  다. 전과 합격 후, 소속변경이 확정되면 다시 전과 불가함(전과는 재학 중 1회만 가능)


3. 기타사항

  가. 전과 합격포기자가 발생하여도 추가 합격 선발 없음

  나. 전과 합격자의 학번은 변동되지 않으며, 전과에 합격한 직후의 학기 개시일부터 전과한 학과의 증명서 및 학생증 발급 

       가능(2025학년도 1학기 학기 개시일: 2025.3.1.예정)

  다. 등록금 책정 및 수강신청은 변경된 소속으로 진행됨

  라. 전과에 합격한 학기에는 원소속학과로 부·복수전공을 지원할 수 없음. 한 학기 동안 숙려 기간 경과 후 원소속학과로 부·복

       수전공을 지원할 수 있음

  마. 전과 합격자 이관 후, 원소속학과 전공, 교직이수과목은 모두 "일반선택"으로 이수구분 변경이 일괄적으로 이루어짐. 

       반드시 학생 개인이 성적표 열람 후 이수 구분 변경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해야 함

       ※ 이수구분변경은 학기 개시일 이후(25.3.2~3.10) 변경 예정, 그 이후 이수구분변경은 개인이 직접 변경신청 진행


4. 문의처

  가. 이메일: 교무처 학사운영팀(school@sungshin.ac.kr)

  나. 연락처: 920-7019

  다. 위   치: 돈암수정캠퍼스 성신관 1층




2024.11.29.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