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팀] 2024-2학기 행정인턴십 장학생 선발 안내(~7/19 17시)

작성일
2024.07.15
수정일
2024.07.15
작성자
학생지원팀
조회수
683
글번호
132874
첨부파일


2024-2학기 행정인턴십 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자는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중도포기 없이 성실히 근로 할 학생만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 2024-2학기 정규학기(8학기 이내) 등록휴학(예정)자, 재학생

 - 본 기간내에 학생 신청을 우선 진행하고, 추후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납부 필수(미납부한 경우 탈락 처리)

나. 타 근로장학(인턴십A, 국가근로)과 중복신청 불가(단, 불합격 했을 경우 타 근로장학 신청 및 참여 가능)

 

2. 근로기간 및 시간

근로기간 2024.09.02.(월) ~ 2025.02.28.(금)

 - 동계방학 단축근무 시행 시 학교 본부 근무일정에 따라 단축근무 시행

 - 부서 근무상황에 따라 기존 근로시간대로 근무 가능(부서 담당자 문의)

 - 2학기 졸업예정자, 학점등록자, 졸업유예자의 경우 졸업일 전날(2/20)까지만 근무

근로시간 등록휴학생 기준 월 평균 140시간

 - 등록휴학생 : 09:00 ~17:00 (주 5~) / 하루 7시간 근무(점심시간 제외)

 - 재학생 근로부서 담당자와 협의(하루에 최대한 많은 시간 근로가능한 자 우대)

담당자는 지원서의 근로가능시간을 참고하여 최종 선발하며등록휴학생 1명을 재학생 최대 3명까지 대체선발 가능(월 140시간 범위 내에서 재학생간 근로시간 분배)

<예시등록휴학생 1(월 140시간⇒ 재학생 2 대체(A학생 월 80시간, B학생 월 60시간)


3. 장학금

장학금액(매월 지급) : 실제 근로시간 x 9,860

지급시기 익월 18일경 지급(3월 -> 4월 18일 지급)

다. 성신포탈에 본인 명의 은행 계좌번호 등록(필수)

  * 성신포탈 > 통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학생신상정보 > 예금주/은행/계좌번호

  * 계좌오류 시 전체 대상자의 장학금 지급일이 지연되므로 정확한 계좌 정보 입력 요망


4. 모집부서 및 업무내용 첨부파일】 참고


5. 학생신청기간 

가. 정규 선발기간

   1) 학생신청 기간[등록휴학(예정)자] : 07.15.(월) 9시 ~ 07.19.(금) 17시

   2) 행정부서 학생선발(면접) : 07.22.(월) 9시 ~ 07.26.(금) 17시

   3) 선발결과 확인 : 07.29.(월) 

나. 추가 선발기간 ※신청자 미달인 부서만 진행

   1) 학생신청 기간[등록휴학(예정)자 및 재학생] : 07.29.(월) 9시 ~ 08.01(목) 17시

   2) 행정부서 학생선발(면접) : 08.02.(금) 9시 ~ 08.08(목) 17시

   3) 선발결과 확인 : 08.09.(금)

다. 학생지원팀 최종승인 : 08.23.(금) ※ 2학기 등록금 납부여부 확인 후 처리

라. 학생/담당자 활동스케줄 논의 : 08.26.(월) ~

▣ 선발결과 확인 : 통합정보시스템 Gathering 서비스 > 학사결재진행현황 

- 진행중 합격 / 부서 담당자 승인

기각 탈락(서류탈락 혹은 면접탈락)

- 신청 : 심사 중(선발 결과를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승인 : 최종 합격 / 2학기 등록금 납부 확인 후 처리(8월23일)

 

6. 신청방법

가. 성신포탈 > 통합정보시스템 개인/민원 장학/등록 행정인턴십신청 >

    새로작성 근무지 선택 이력서/자기소개서 첨부 신청

나. 이력서/자기소개서 첨부파일 참고 (파일명 지원부서명/이름)  

<첨부파일 근로가능시간’ 작성 시 유의사항>

- 재학생의 경우 1일 최소 3시간 이상 근무가능한 요일 및 시간 작성

- 작성한 시간대로 실제 근로하는 것이 아니며행정부서 담당자가 근로스케줄 확정


7. [합격자 대상] 장학생 활동일지 등록방법

성신포탈 통합정보 장학/등록 인턴십활동일지등록

. 활동당일 포함 5일 이내 등록

  - 9~17시 활동 ⇒ 활동일지 1개 등록(9~17)

  - 9~12시 / 15~17시 활동 ⇒ 활동일지 2개 등록

다. 5일을 초과했을 경우 부서 담당자에게 요청하고, 학생은 매월 말 반영됐는지 반드시 확인

   - 미등록 활동일지에 대한 장학금 지급 절대 불가


문의 학생지원팀 02-920-7015/7919/7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