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4학년도 하계학기 현장실습의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2024-하계학기 현장실습 참여 학생은 하단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1. 카카오톡 채널 친구등록 및 메시지 발송(필수)
- 현장실습 중 현장실습운영팀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하단 양식을 [성신여대 현장실습지원센터]의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세요.
- 현장실습과 관련된 모든 공지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됩니다.
- 양식 : 이름/학번/학과/실습기관
2. 참여지원서 작성
- 합격 학생들은 참여지원서의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 (작성 경로 안내) Sunshine - 역량 개발 - 현장실습프로그램 - 현장학습 참여지원서 작성
3. 설명회 및 사전직무교육 이수 (총 3개)
- 2024.6.21.(금) 14:00까지
- 이수 교육은 온라인 설명회 (1개), 사전직무교육 (SLMS, GSEEK 총 2개)로 이뤄져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SunShine 공지의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설명회와 사전직무교육 1개는 신규 LMS에서만 이수가 가능합니다.
4. 2024-2학기 학과장님 사전 승인 상담 진행 (하계+2학기 학생만 진행)
- 상담 요청 가능 일자 : 합격 후 학과장님께 별도 연락
* 상담에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 *
1) 해당 기업/직무에서의 현장실습을 통해 전공(혹은 복수전공)을 인정 가능 여부 (전공은 15학점 내에서 최대 9학점까지 인정 가능)
2) 현장실습 기업(기관)의 직무 등 설명
* 지원 전 상담을 진행하지 않은 학생만! 이미 상담을 받은 학생은 메일의 캡쳐본을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세요.
* 학과장님의 승인절차는 2학기 등록기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5. [현장실습2]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1) 수강신청 기간
- 수강신청 기간 : 5/21(화) ~ 5/23(목) 17:00
- 수강신청 정정기간 : 6/4(화) ~ 6/7(금) 17:00
* 현장실습2 외에 타 과목 신청 일부 허용, 단 [온라인 녹화강의]만 가능
* 수강신청을 진행하지 않을 시, 현장실습학기제를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
2) 등록금 납부
- 본교 수강료가 2024년 5월 16일을 기준으로 1학점 당 85,000원으로 인상이 되었습니다. 등록에 있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성신여대 포탈 - 학부학사 - '★[중요] 2024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안내_수업료 정정' 참조)
- 수강료 납부 기간 : 6/13(목)~6/17(월) 9:00~16:00
* 납부기간 내 미납자는 수강신청 무효처리
6. 2024-하계학기 현장실습생 대상 오리앤테이션(필참)
- 6월 21일(금) 오후 3시 성신관 504호 진행, 오프라인 진행 예정 (3번의 온라인 설명회와 별개)
- 관련 자료는 추후 SunShine 공지사항에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