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중 수강 과목에 대한 재학생의 의견을 청취하여,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하여 『2024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기간을 연장하여 시행하오니, 학부 재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1. 목적: 학기 중 교육수요자(학생)의 의견을 청취하고, 교수-학생 간 상호 소통 및 피드백을 통하여 수업의 질 향상과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함
2. 대상: 2024학년도 2학기에 강좌를 개설한 교·강사 및 본교 수강 학생
3. 내용
가. 진행 일정(변경 후)
|
대상 |
구분 |
일정 |
비고 |
|
|
학생 |
중간 강의평가 참여 |
2024. 10. 7.(월) 10:00
~ 10. 25.(금) 17:00 |
- 익명으로 진행
- 각 교과목별 참여
- 평가 완료 후 내용 수정 불가 |
|
|
교·강사 |
중간 강의평가
결과조회
및
CQI보고서
입력 |
2024. 10. 30.(수) 10:00 이후 |
- 중간 강의평가 결과는 강의개선 업무에만 활용(※ 업적평가 등에 활용하지 않음, 강의평가에 관한 규정 제6조 제7항)
- CQI보고서 항목 중
[중간 강의평가 결과에 대한 분석 및 의견]
작성 가능
※ 중간 강의평가 결과 안내 후부터 CQI보고서 입력마감 기한까지 CQI보고서를 상시 조회 및 작성할 수 있습니다.
※ CQI보고서 입력마감 기한은 기말 강의평가 시행공지 시 기말 강의평가 결과조회 기간과 함께 안내 예정입니다. |
|
나. 강의평가 참여 및 결과조회 방법
|
대상 |
구분 |
참여 및 결과조회 |
|
|
학생 |
중간 강의평가 참여 |
- 인터넷(바로가기 Click!★):
성신포탈 로그인 > 개인/민원 > 학부생 > 수업/수강 >“중간강의평가입력”
- 모바일:
스마트 캠퍼스 어플리케이션 로그인 > 우측 상단 3단 메뉴바 클릭 > 수업/성적 > 수업 > 강의평가 > 2024-2학기/평가기간 선택(중간평가) |
|
|
교·강사 |
중간 강의평가
결과조회 및
CQI보고서 입력 |
- 인터넷:
성신포탈 로그인 > 개인/민원 > 학사행정 > 수강 > “CQI보고서 관리”- 오른쪽 화면 "중간평가 결과분석" TAB |
|
4. 기타사항
가. 중간 강의평가 및 개선 조치 등의 모든 절차는 익명으로 처리됩니다.
나. 강의평가 완료(제출) 후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붙임 1. 중간강의평가 학생 매뉴얼 1부.
2. Course Evaluations Guideline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