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운영팀]클라우드 서비스(Google & Microsoft) 정책 변경 안내

작성일
2024.08.30
수정일
2024.08.30
작성자
IT운영팀
조회수
70
글번호
134239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재학생 및 재직 교직원에게 제공되는 클라우드 서비스(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 Microsoft 365) 계정 관리 정책이 일부 변경되어 변경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1. 클라우드 서비스 계정 관리 정책 변경


구분

기존

변경

교직원

(퇴직 후)

6개월 뒤 삭제

(퇴직 후)

1개월 뒤 정지

2년 경과 시 삭제

학생

(졸업 후)

1개월 뒤 삭제

(졸업 후)

1개월 뒤 정지

2년 경과 시 삭제


 

2. 변경 정책 시스템 적용에 따른 계정 삭제 기준


구분

적용 내용

2023. 10. 이전 졸업생 및 퇴직자

2025. 10. 일괄 삭제 처리

2023. 11. 이후 졸업생 및 퇴직자

졸업 및 퇴직 2년 후 계정 삭제 처리


계정 삭제 이전에 계정 내 자료 백업을 미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변경 정책 시행일 : 2024. 9. 2.()

 

4. 기타 안내

. 일시적으로 계정 이용이 필요한 경우 IT운영팀으로 문의

. 졸업 후 지속적인 연구 참여 등의 이유로 장기 이용이 필요한 경우 지도교수 통해 IT운영팀으로 협조 요청

. 이 외 정책은 기존과 동일

 

5. 문의 안내 : IT운영팀(02-920-7514)


다음글
[IT운영팀] 사이버보안진단의 날 시행 안내(2...
IT운영팀 2024-09-12 14:18:51.0
이전글
[IT운영팀] 무선 공유기 설치 지원 안내
IT운영팀 2024-08-20 09:16: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