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
- 작성일
- 2025.02.25
- 수정일
- 2025.02.25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4597
- 글번호
- 140043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5-1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
2025-1 재학생을 대상으로 추가 입사자 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의 사항을 숙지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
기간 |
비고 |
입사 신청 |
2025.2.26 10:00 ~ 2025.2.26. 14:00 |
2025.2.26. 10:00 홈페이지 링크 게시 예정 구글폼 신청 선착순 선발 |
합격자 발표 |
2025.2.27. 11:00 |
구글폼에 입력된 이메일로 선발 통보 |
기숙사비 납부 |
2025.2.27. 11:00 ~ 17:00 |
납부 계좌 이메일 안내, 기간 내 미납 시 입사 취소 |
통합정보시스템 정보 입력 |
2025.2.27. 11:00 ~ 17:00 |
합격자에 한하여 통합정보시스템에 입사 신청 |
입사 사전 예약 |
2025.2.27. 11:30 ~ 15:00 |
신청 링크 이메일 안내 선착순 예약 |
호실 발표 |
2025.2.28. 15:00 |
홈페이지 게시 예정 |
입사일정 |
3.1.(10:00~16:00), 3.2.(10:00~16:00) 입사 사전 예약 필수 |
사전 예약 없이 입사 불가 시간당 최대 5명으로 제한되며 선착순 인원 마감 시 입사 시간이 조정될 수 있음 |
서류 제출 |
입사 시 제출 |
|
입사장소 |
・성미관, 엠시티, 그레이스타워, 운정빌, 장수 입사자: 성미관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34가길 17) ・성미료, 풍림아파트, 더하우스 입사자: 성미료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30가길 41-39) |
1. 입사 신청 자격
2025년 본교 재학생 (1~7학기, 서울지역을 제외한 지방 지역 거주자)
2. 신청 및 선발 방법
가. 신청기간: 2025년 2월 26일 오전 10시 ~ 오후 2시
나. 구글 폼 신청: 2025년 2월 26일 10시 기숙사 홈페이지에 링크 게시
※ 작성내용: 학번(수험번호), 성명, 학과, 전화번호, 이메일, 1순위~3순위 기숙사 (인실 선택 불가)
라. 선발방법: 선착순
※ 중복 신청 시 마지막 신청을 기준으로 선발
마. 선발발표: 2025년 2월 27일 오전 10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이메일 회신
3. 모집 계획 및 기숙사비 (추가입사의 경우 인실 선택이 불가합니다)
구분 |
캠퍼스 |
기숙사명 |
인실 |
모집인원 |
기숙사비(원) |
거주기간 |
비고 |
직영 |
돈암 수정 |
성미관 |
3인실 |
00명 |
1,440,000 |
2025년 3월 4일(공식입사일) ~2025년학년도 1학기 학사종강일 (공식퇴사일) |
- 직영기숙사는 방학기간 거주 선택 - 방학기간 거주를 원할 경우 기숙사비 추가 납부 예정 - 풍림아파트는 쉐어하우스임 |
성미료 |
2인실 |
0명 |
1,750,000 |
||||
3인실 |
00명 |
1,400,000 |
|||||
4인실 |
0명 |
1,050,000 |
|||||
풍림아파트 |
2인실 |
0명 |
1,130,000 |
||||
3인실 |
0명 |
1,042,000 |
|||||
임차 |
M-City |
2인실 |
0명 |
2,092,000 |
2025년 3월 4일(공식입사일) ~2025년 8월 28일(2학기 거주 미희망자 퇴사일)
|
|
|
그레이스타워 |
2인실 |
0명 |
1,960,000 |
|
|||
더하우스 |
2인실 |
00명 |
2,961,000 |
쉐어하우스 16개호실(2룸, 3룸) |
|||
미아 운정 |
운정빌 |
2인실(S) |
0명 |
1,564,000 |
|
||
2인실(L) |
0명 |
1,696,000 |
|||||
장수 |
2인실 |
0명 |
1.630,000 |
|
|||
・ 상기 기숙사비는 한 학기 거주 금액임(한 학기 공과금 포함. 실비정산 없음) ・ S/L은 Small/Large의 약자이며, 2~3평 차이 있음 ・ 모든 기숙사에는 국제 학생 거주 가능 |
※ 입사를 희망하는 장애학생은 입사 신청 전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요망.
※ 00 → 2자리 수 인원 모집 / 0 → 1자리 수 인원 모집
4. 기숙사비 납부 (이메일로 입금 계좌 안내 예정)
가. 납부기간: 2025.2.27. 10:00 ~ 17:00
※ 기간 내 기숙사비 미납 시 선발 취소
나. 분할납부
1)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분할납부신청서 제출 및 첫 회 입금(기간 내 기숙사비 미납 시 선발 취소)
2) 3개월 이내 최대 3회 분할납부 가능
3) 분할납부신청서(양식) 및 신청방법 링크 바로가기
※ 타인 명의 입금 시 반드시 행정실로 전화 주세요. (02-6077-3400)
5. 서류 제출 (입사 시 제출, 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가. 입사서약서 1부 바로가기
나. 주민등록등본 1부 (거주지 확인용)
- 2025년 1월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
- 가족의 성명과 가족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 보호자와 주소가 다를 경우 보호자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첨부
다. 결핵검사 결과지 (흉부X-RAY)
- 2025년 1월 이후 검사 서류만 인정
※ 모든 서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비공개로 제출 요망
6. 입사 안내 (사전 예약 필수)
가. 입사 사전 예약: 2025년 2월 27일 11:30 ~ 15:00
나. 입사 기간: 2025년 3월 1일(토), 2일(일) 10:00~16: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다. 입사 장소
- 성미관, 엠시티, 그레이스타워, 운정빌, 장수 입사자: 성미관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4가길 17)
- 성미료, 풍림아파트, 더하우스 입사자 : 성미료 (주소: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30가길 41-39)
※ 입사 시 신분증 지참 필수 (본인 확인용)
※ 학생 본인만 기숙사 건물 출입 가능 (동반자 건물 출입 불가)
7. 참고사항
가. 명시된 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선발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공석에 따른 추가 모집으로 룸메이트 신청이 불가합니다
※ 기타 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정보는 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