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12월)
2024학년도 2학기 내국인 재학생을 대상으로 기숙사 추가모집을 시행합니다.
희망자는 아래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 모집 계획
가. 진행 일정
|
일 정 |
비 고 |
|
입사 신청 |
2024년 11월 20일 오전 10시 ~ 2024년 11월 21일 오후 5시 |
- 2024년 2학기 본교 재학생 (서울 거주자 포함) 신청 가능 |
|
선발자 발표 |
2024년 11월 22일 오후 1시 예정 |
|
|
기숙사비 납부 |
2024년 11월 24일까지 |
-통합정보시스템에 기재된 이메일로 기숙사비 및 납부 계좌 발송 -기간 내 미납 시 선발 취소 |
|
입사일 |
2024년 12월 2일 |
-공지된 입사일 외 입사 불가 |
|
입사장소 |
더하우스: 수정캠퍼스 성미료 그레이스타워, 엠시티, 장수: 수정캠퍼스 성미관 |
나. 기숙사 정보
기숙사명 |
인실 |
모집 인원 |
거주기간 |
||
임차 |
수정 캠퍼스 |
그레이스타워 |
2인실 |
0명 |
2024년 12월 2일 ~ 2025년 2월 17일 |
엠시티 |
2인실 |
0명 |
|||
더하우스 |
2인실 |
0명 |
|||
운정 캠퍼스 |
장수 |
2인실 |
0명 |
※ 입사를 희망하는 장애학생은 입사 신청 전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요망.
※ 0명→1자리 수 모집, 00명→2자리 수 모집
2. 입사 자격
- 2024년 2학기 본교 재학생 (서울 거주자 포함)
3. 입사 신청
가. 신청기간
2024년 11월 20일 오전 10시 ~ 2024년 11월 21일 오후 5시
나. 신청방법: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재학생입사신청]에서 내용 기입 후 신청
(1지망만 선택, 일반 입사전형으로 신청)
4. 선발 방법 및 발표
가. 선발방법: 통합정보시스템 입사 신청 선착순
나. 선발발표: 2024년 11월 22일 오후 1시 예정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재학생입사신청]에서 선발 여부 조회 가능
5. 기숙사비 납부
가. 통합정보시스템에 기재된 이메일로 기숙사비 및 납부 계좌 발송
나. 납부기간: 11월 24일까지
※ 기간 내 기숙사비 미납 시 선발 취소
다. 납부확인: 11월 25일 오후부터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기숙사비고지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
라. 분할납부
1)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분할납부신청서 제출 및 첫 회 입금 필수
2) 최대 3회 분할납부 가능 (고지서 납부 불가)
3) 분할납부신청서(양식) 및 신청방법 링크 바로가기 (dormitory@sungshin.ac.kr로 제출)
마. 기숙사비 환불
1) 입사포기(입사일 1일전): 전액 환불
2) 중도퇴사(입사일~잔여일수 30일 이상): 잔여일수 기숙사비에서 납부 기숙사비의 10%를 공제한 금액 환불
중도퇴사(잔여일수 30일 미만): 환불금 없음
※ 중도 입사의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 잔여일수 30일 미만 시점 입사 후 중도 퇴사 시 환불금 없음
3) 강제퇴사: 중도퇴사 환불기준과 동일
6. 제출 서류 (선발된 학생만 입사 시 현장 제출, 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가. 입사서약서 1부 바로가기
나. 주민등록등본 1부: 최근 3개월 이내, 지방 거주 여부 확인용, 보호자와 주소가 다를 경우 보호자 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
다. 건강진단서 1부: 결핵 검사(흉부X-Ray) 검사 결과 필수, 최근 3개월 이내 검사 서류만 인정
※ 제출 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비공개로 제출 요망
※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 취소됨
7. 입사 안내
가. 입사장소 및 일시
1) 더하우스
- 입사장소: 수정캠퍼스 성미료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0가길 41-39)
- 입사일시: 2024년 12월 2일 오전10시 ~ 오후 4시 30분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2) 엠시티, 그레이스타워, 장수 :
- 입사장소: 수정캠퍼스 성미관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4가길 17)
- 입사일시: 2024년 12월 2일 오전10시 ~ 오후 4시 30분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8. 유의 사항
가. 입사 당일 제출 서류가 미흡할 시 입사 불가이므로 입사 서류 준비 및 제출에 유의 요망
나. 사생 개인 물품을 입사일 전에 도착하도록 발송하는 것을 금지함
(입사 후 본인이 직접 수령하는 것이 원칙이며, 물품 분실 시 기숙사 행정실에서 책임지지 않음)
다. 기숙사 내 급식 시설 없음 (성미관과 성미료 식당은 취식 시설임)
라. 입사 학생은 개인 마스크 및 체온계 지참 권고
마. 학생 본인만 기숙사 건물 출입 가능 (동반자 건물 출입 불가)
바. 입사 당일 발열 체크 가능
사. 입사 전 코로나19 의심증상 (37.5℃ 이상 발열,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 소실 등) 발생 시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 입사 가능
※ 성신여대 코로나19 관련 기숙사 입소 금지 대상 안내 (본교 지침에 따름)
①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 격리 기간인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