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마감)

작성일
2024.08.16
수정일
2024.08.30
작성자
기숙사
조회수
2138
글번호
133788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내국인 재학생을 대상으로 기숙사 추가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 모집 계획


   진행 일정

 

일 정

비 고

입사 신청

1차: 2024 8 20 오전 10 ~ 2024 8 21일 오후 5
2차: 2024년 22일 오후 2시 ~ 2024년 23일 오후 3

 

선발자 발표

1차:  2024 8 22일 오후 1시 예정 8.23 오후 5시부터 조회 가능
2차: 2024년 8월 23일 오후 5시 예정

 

기숙사비 

납부

2024 8 22() ~ 8 25(

기간 내 미납 시 선발 취소

입사
사전 예약

2024 8 26 오전 10 

~ 2024 8 27일 오후 5
https://forms.gle/qddv3ncXdCz8GNnw6

기숙사비 납부 학생만 예약,
미예약 시 입사 불가

입사장소 및 입사일시

더하우스, 풍림


입사장소수정캠퍼스 성미료

입사일시2024 8 30(),
             
2024 8 31(토)

성미관, 엠시티, 그레이스타워,
장수, 운정그린빌

입사장소수정캠퍼스 성미관

입사일시: 2024 8 30(),
             
2024 8 31(토)



 

   기숙사 정보


기숙사명

인실

모집

인원

기숙사비()

거주기간

직영

수정 

캠퍼스

성미관

3인실

마감

1,440,000

2024 9 22024 12 23 

직영기숙사는 방학기간 거주 선택 가능

동계방학기간 거주를 원할 경우 기숙사비 추가 납부 예정

풍림

3인실

마감

1,042,000

임차

엠시티

2인실

마감

2,092,000

2024 9 22025 2 17

그레이스타워

2인실

0

1,960,000

더하우스

2인실

0

2,961,000

운정 

캠퍼스

장수

2인실

0

1,630,000

운정그린빌

2인실S

마감

1,564,000

2인실L

마감

1,696,000


 입사를 희망하는 장애학생은 입사 신청 전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요망.
※ 0명→1자리 수 모집, 00명2자리 수 모집

 

2. 입사 자격

  - 2024 2학기 본교 재학생으로 서울을 제외한 지방 거주자

 

3. 입사 신청

   신청기간

         - 1차: 2024 8 20 오전 10 ~ 2024 8 21일 오후 5

      - 2차: 2024년 22일 오후 2시 ~ 2024년 23일 오후 3시

   신청방법[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재학생입사신청]에서 내용 기입 후 신청

                    (1지망만 선택, 일반 입사전형으로 신청)

      - 1차에 신청한 학생의 경우 신청 취소 후 다시 신청

4. 선발 방법 및 발표

   선발방법통합정보시스템 입사 신청 선착순

   선발발표: 2024 8 22일 오후 1시 예정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재학생입사신청]에서 선발 여부 조회 가능

 

5기숙사비 납부

   납부 계좌국민 016-25-0010-701(예금주성신여자대학교)

      * 입금 시 [학생성명/기숙사명]으로 입금해야 납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납부기간: 2024 8 22() ~ 8 25()

                     (인터넷 뱅킹이 어려운 경우 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 요망)

                      기간 내 기숙사비 미납 시 선발 취소

   다납부확인: 826일 오후부터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기숙사비고지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       

   라분할납부

     1)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분할납부신청서 제출 및 첫 회 입금이 이루어져야 함.

     2) 최대 3회 분할납부 가능 (고지서 납부 불가)

     3) 분할납부신청서(양식및 신청방법 링크 바로가기 (dormitory@sungshin.ac.kr로 제출)

   마기숙사비 환불

     1) 입사포기(입사일 1일전): 전액 환불

     2) 중도퇴사(입사일~잔여일수 30일 이상): 잔여일수 기숙사비에서 납부 기숙사비의 10%를 공제한 금액 환불

         중도퇴사(잔여일수 30일 미만): 환불금 없음

          중도 입사의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잔여일수 30일 미만 시점 입사 후 중도 퇴사 시 환불금 없음

     3) 강제퇴사중도퇴사 환불기준과 동일

 

6. 제출 서류 (선발된 학생만 입사 시 현장 제출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입사서약서 1 바로가기

   주민등록등본 1: 최근 3개월 이내지방 거주 여부 확인용보호자와 주소가 다를 경우 보호자 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

   건강진단서 1결핵 검사(흉부X-Ray) 검사 결과 필수최근 3개월 이내 검사 서류만 인정

    제출 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비공개로 제출 요망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 취소됨

 

7. 입사 안내

   입사장소 및 일시

    1) 더하우스, 풍림

       - 입사장소: 수정캠퍼스 성미료 (주소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0가길 41-39) 

       - 입사일시: 2024 8 30(), 31() 10:00~16:3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2) 성미관, 엠시티그레이스타워장수운정그린빌 :

       - 입사장소: 수정캠퍼스 성미관 (주소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4가길 17) 

       - 입사일시: 2024 8 30(), 31() 10:00~16:3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입사 사전 예약https://forms.gle/qddv3ncXdCz8GNnw6

      ※ 기숙사비 납부 완료 학생만 예약, 미예약 시 입사 불가

 

8. 유의 사항

   입사 당일 제출 서류가 미흡할 시 입사 불가이므로 입사 서류 준비 및 제출에 유의 요망

   사생 개인 물품을 입사일 전에 도착하도록 발송하는 것을 금지함 (입사 후 본인이 직접 수령하는 것이 원칙이며물품 분실 시 기숙사 행정실에서 책임지지 않음)

   기숙사 내 급식 시설 없음 (성미관과 성미료 식당은 취식 시설임)

   입사 학생은 개인 마스크 및 체온계 지참 권고

   . 학생 본인만 기숙사 건물 출입 가능 (동반자 건물 출입 불가

   입사 당일 발열 체크 가능

   입사 전 코로나19 의심증상 (37.5 이상 발열기침호흡곤란오한근육통두통인후통후각·미각 소실 등발생 시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 입사 가능

 

 성신여대 코로나19 관련 기숙사 입소 금지 대상 안내 (본교 지침에 따름)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 격리 기간인 경우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